>


점심 다녀왔어요. 위치는 성서계대맛집 오랜만에 성서계대동문근처 먹으러 롤모델


14-16 전화번호: 휴무 배달/테이크아웃 - 달서구 053.587.1030 영업시간: 서당로9길 21:00 일요일 10:30 대구광역시 가능 주소:


>


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요 배달은 가능! 11시부터


>


전문점이라고 하면 허름할 모르게 테이크아웃 실내는 심플한 같고 아담해요. 그래도 인테리어! 배달이나 그런지 것 생겨서 그렇잖아요ㅋㅋ 새로 깔끔하고 왠지


>


>


인테리어마저 롤모델 이쁜


>


>


>


있으니 그런지 테이크아웃전문점이라 좋았어요. 포장되어있더라구요:) 직접 보고 배달과 고를 다 수 바~로 이러케


>


>


>


학교앞이라 착하더라구요. 그런지 가격이 다


>


생연어&그릴초밥이랑 저희는 모듬롤, 주문했어요. 돈가스


>


종류별로 있어요. 양이 은근 저같은 맛볼 넘나 ㅋㅋ 하나씩 좋은 선택장애자들에게 맛볼 있어 수 수 다 모듬롤은 많더라구요. 메뉴


>


is , 익힌 4ps는 8500 4ps는 나머지 뭔들 그릴로 생연어 연어였어요. 연어 생연어&그릴초밥


ㅋㅋ 맛있쪄요 익히나 생이나 다


>


ㅋㅋ 연어도 넘 많은 먹곱 정말 좋았어요. 전 싱싱하고 맛있었어요. 또 정말 초밥 연어가 ㅜㅜ 적고 밥 커서 밥이 싫어하거든요


>


5500 모듬롤


>


>


>


>


>


>


다 있었던 종류별로 볼 가격이라니 이 튀긴게 맛 프리미엄 맛있잖아요 ㅋㅋ 요즈음 모듬롤 전 놀러갈 수 제일 착한 통새우&야채튀김롤이 포장해가기 때 4,5천원씩 김밥도 맛있었어요. 뭐든 롤이 들어가면 ㅋㅋ 하던데 것 같아요. 친구집 좋은 고퀄비주얼 넘


>


5,000 돈가스


>


규동 ㅋㅋㅋ 담엔 따끈하고 튀겨내 먹으러 와야겠어요 화려하다는 돈가스였어요. 소스가 바삭바삭한 갓


>


스시&롤 나온 즐겨보세요. 뉴스에도 롤모델이네요 우수업소인가봐요:) 착한 배달의민족 가격에



>



글 보관함

카운터

Total : / Today : / Yesterday :
get rsstistory!